SERVICE서비스보기

정원 앞 계곡

수정같이 맑다 못해 비취색의 흥정계곡

두 개의 계곡 물이 합쳐저 깊지도 얕지도 않고 잔잔하게 흐르고 산천어, 열목어 등이 서식하는 곳. 계곡의 숲이 하루 종일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주어 여름에는 아이 어른들 모두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고겨울에는 얼음 썰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정같이 맑다 못해 비취색의 흥정계곡을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생활 속의피로를 계곡 물에 흘려 보낼 수 있답니다.

정원 야생화

까사데일의 정원은 봄 여름 가을 피고 지는 야생화로 가득 하답니다.

봄에는 금낭화, 하늘 매발톱, 철쭉, 여름에는 은방울꽃, 하는비비추, 벌개미취, 가을에는 산국, 가을야생국화, 투구꽃 등 마치 한국 자생식물원에 온 것처럼 수십종의 야생화를 볼 수 있답니다.

테라스

각 방 독립된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경관 정말 확 트이고 아름답습니다.

앞을 보면 흥정계곡과 함께 울창한 낙엽송 숲이 있고 뒤를 보면 융단 같은 숲 속에 보탑사의 돌탑이 아름다우며 밤하늘의 별을 보면 금방이라도 쏱아 질 것 같은 곳에서 식사와 차를 즐기며 이야기의 꽃을 피워 보세요.

족구장

가족과 친구들과 족구, 배구 한판.

해발 700의 맑은 공기를 가슴속 깊이 마시며 한 게임 즐기면 마음속에 스트레스가 확 풀리겠죠.

산책로

산책시간을 길게 잡으면 왕복 세시간

산책시간을 길게 잡으면 왕복 세시간, 적당히 잡으면 적당한 시간을 산림 휴식년제로 자연이 잘 보존된 걷기 좋은 산길을 계곡 따라 걸을 수 있으며, 봄이면 이름 모를 야생화가 반기고, 여름이면 산머루, 다래, 산딸기등이 익어 가고, 가을이면 원색의 단풍 속에서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의 정다운 대화와 함께 걸어보시죠.
산세가 수려하여 심마니들이 산삼을 깨러 다니고 걷다 보면 어느덧 태고의 신비가 느껴지는 곳에서 산책하며 생활의 활력을 가져 보세요.

보탑사돌탑

그 곳에 소망을 빌어 보세요.

불심이 쌓았는가 정성이 쌓았는가. 아름다운 돌탑이죠.

골프연습장

까사데일에는 아담한 골프 연습장이 있습니다.

펜션에서의 색다른 즐거움!